짧고좋은글귀!

나는 solo 11기 아름다운 스펙 공개 깜짝 놀란 나인 직업 인스타 (ft.나는솔로)

마인드튼튼 2022. 11. 10. 21:02
반응형

 

나는 solo 11기 아름다운 스펙 공개 깜짝 놀란 나인 직업 인스타 (ft.나는솔로)

 

남자출연진들의 공개로 술렁이는 나솔 11번지 
미친 스펙에 여성 출연자들 최종선택에 여심 흔들렸다!

 

 

비주얼 특집이라고 해서 직업이 소개되기 전까지의 상황은
영철에게 관심이 쏠려 있었고, 상철이 앞으로 나가려는 의지가 있었다. 
직업이 소개된 이후 여성출연자들의 관심이 지각변동이 예고됐다
이런 걸 두고 혼비백산이라고 할까?

 


이런 상황을 역대급이라고 할까?
엄청난 반전의 직업들이 속속 등장했다. 
나는솔로 11기 남자들의 직업이 전격 공개되었다. 
전출연진이 역대급 직업으로 남들이 부러워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세상에 이번 11기에 출연한 여성출연자들은 복받았다. 


속보!! 뭐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고? 미래 유망주식 어디야

남자가 오르가즘 거짓연기를 한다고? 그런 말도 안되는 소리가 어딨어

 

불안한 나의 미래 국민연금 고갈된다고? 과오급금 554억 왜 못받나

 

아내가 일찍죽는 원인이 남편 때문? 이게 뭔소리야

 

 

 

 

 

 

먼저, 공개된 나솔로 11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리.

 

나솔 제작진이 방송 후 인스타 활동을 금지시켰다.

왜냐하면 최종커플 선택 스포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영호의 누굴까?
나이 89년생 올해 34세 
직업 현재 치과의사란다. 완죤 대박이다.
극단적인 E형이라고 소개하는 그 남자.
동호회 활동을 좋아하는 야외스포츠 매니아로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 

영수와 영호는 의사라는 타이틀을 가짐으로써,
여자들의 선택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다. 
다득표를 하지 않을까?

 

 

 



그대가 영식은 누굴까?
11기 영식은 85년생 올해 나이 38세
직업 외국계필름 기업을 다니며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10개 영식과 너무 흡사하다 그도 외국계 세일즈팀에서 일한다고 하지 않았나?
세상에 주식으로 돈을 벌어 직장은 취미라며 소개하는 남자. 헐~
도대체 얼마를 주식으로 운영하는 것일까?
설마 수백억원일까? 코인으로 돈 번것 아닐까?
여자들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까?

 

 

 


영수는 역대급 반전 직업이 공개되었다. 
나이 86년생 올해 37세
직업 대학병원 외과 전문의 
자신이  MBTI 중 극단적인 I형이라고 소개한다.
이상형은 강아지형으로 생긴 귀여운 여성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차분한 느낌으로 자신의 직업과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상철도 소개되었다
1990년생 올해 33세로 막내다. 
직업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그는 이미 결혼 준비 마쳤다는 상철. 
여자는 몸만 오면 된단다. 우와! 대단하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한국담당 스카우터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최종커플이 된다면 미국에서 신혼생활을 꾸려야 할지도 모르겠다.
생각해보면 10기 상철도 미국에서 왔는데, 이번에도 미국에서 왔다. 
우연일까?

 

 



한편 송해나의 사심이 드러났다.
해나는 상철이 결혼하기 딱 좋은 남자라고 한다.
성격좋고, 술 담배 안하고 직업도 재력도 좋은 상철 같은 남자라고 
본심을 드러냈다. 혹시 해나가 상철에게 데이트 신청을....ㅋㅋㅋ


나는 솔로 11기 상철 인스타 공개 
https://www.instagram.com/kylelee2020/?igshid=YmMyMTA2M2Y%3D

 

 

 




11기 영철 나이 88년생 35세 
직업 은행원으로 부산에서 근무하고 있단다.
극단적인 E형으로 장기자랑이 대박이었다. 
자신의 이런 이상한 상황도 인정해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 싶다고 함
이로써 영철의 독주는 막을 내리는 낌새다.

 

 

 


광수의 소개차례가 되었다.
광철 84년생 올해 39세.
직업은 기업채용 컨설팅 사업 진행 중. 


5년전에 썼던 책이 베스트셀러라고 한다. 
우와~ 베스트셀러 작가까지 등장했다.
책 팔아서 지금까지 1년째 호텔에서 생활하고 있단다. 

 

도대체 인쇄수입으로 얼마를 번 것일까? 
상철의 베스트셀러 책이 공개되었다,

책제목은 지방대+토익 235점+학점 3.2로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기업에 합격한 취업의신 자기소개서 혁명.

취업컨설팅 분야에 유명한 분.

 

 

 

 

이번 기수 정말 최고다. 

정말 이정도 일줄 몰랐다. 

남성 출연자들의 스펙보고 뽑았냐는 질문이 쇄도했다.

누구를 골라도 일단 직업은 괜찮다. 성격과 외모만 보면 되는 것 같다. 

 

 

영숙은 상철에게 완전히 몰입한 것 같다.
"와 어떡하냐 멋있다"며 감탄을 한다.

여기에 현숙과 순자까지 상철에게 대시하려는 눈치게임을 하고 있다.
나솔로 11기 소개 이후 극적인 전개가 빨라지는 분위기다

 

 

 

 

현재까지 나는solo 인스타 공개된 출연자

 


11기 순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ssaenggg/?igshid=YmMyMTA2M2Y%3D

 

 

 



11기 영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aaa111ys/?igshid=YmMyMTA2M2Y%3D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 11기 남자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스포주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남자도 오선생이 왔다는 거짓 연기를 한다고? 이게 뭐야?

남자도 오선생이 왔다는 거짓 연기를 한다고? 이게 뭐야? 남성이 오선생을 연기한다는 것 알고계셨나요? 정말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오늘 콘텐츠광부에서 그 비밀을 파헤쳐 보겠

nowdo.tistory.com

 

 

 

 

폐배터리 대장주 어디? 전기차 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바야흐로 전기차 친환경차의 시대다.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전기차, 그리고 파생되는 폐배터리 문제. 폐배터리 재활용이란? 폐배터리 내 중요 금속을 기술적으로 추출하여 

nowdo.tistory.com

 

 

 

 

 

 

나의 여자가 성생활 중독이라고, 증상이 뭐길래? (ft.영화 셰임)

성인 운동 자주 하시나요? 최근 성인 운동에 중독되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삶이 파괴되어 송두리째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성인 운동에 중독되면 심각한 범죄로 나아갈 수 있어서

nowd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