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연애가궁금해!

나는solo 모태솔로 12기, 영자 오열했다 왜? 영호 가디건 전말 (최종커플결말 예상)

마인드튼튼 2023. 1. 28. 21:26
반응형

 

 

 

나는solo 모태솔로 12기, 영자 오열했다 왜? 영호 가디건 전말 (최종커플결말 예상)

 

영자가 오열했다. 

눈물이 바다가 되고 제작진까지 울게 만든 영자의 가슴아픈 러브스토리 

 

 

 

목차
▶밝은 미소 뒤 고전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현숙
▶모태솔로 옥순 논란?
▶모태솔로 영자를 울린 나쁜 남자는 누구냐?
▶아주 단순하고 소박한 사랑을 꿈꾼 영자
▶우리 잠깐 결혼했어요. 결혼 역할 놀이 시작과 끝
▶영호와 현숙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까? 반전 결말 커플 예상
- 결론 및 요약 정리 

 


추천 글귀

 

결혼에 진심 권조이 130억 연봉? 인스타 김동욱 (ft.일타강사 310억원 통장잔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인상? 나만몰랐나 아르헨티나에서 터키로 우회방법 정리 (ft.월2000원)

 

내 돈 사라지기 전에 찾아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총정리

 

세계3차대전 예언한 알로이스,노스트라다무스 핵전쟁 언제?


 

 

 

 

 

 

 

 

▶밝은 미소 뒤 고전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현숙 

 

너무 놀라운 사정이었다.

현숙은 아름다운 미소를 지녔다. 


영호의 여자 현숙.
그녀도 모태솔로가 아니다. 무려 2번이나 있단다. 그것도 2개월씩 2번이라니.

이런 여성 출연자와 진짜 모태솔로가 경쟁을 하는 것 이거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경기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제작진 여러분 너무 심한 것 아닌가요?

 

 

반전 충격이었다.

요즈음 찾기 힘든 독특한 생각을 지닌 여성이었다.

 

 

현숙은 혼후관계주의자였다.

콘텐츠광부는 개인적으로 지극히 개인적으로 충격이었다. 아직도 이런 개념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었구나!

각자의 의견과 신념은 존중하는 편이다. 그래서 괜찮다. 다만 콘텐츠광부는 조금 의외였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다.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촬영장소) 가장 솔로다운 모태솔로를 찾아라 12기에서 쏟아지는 눈빛이 매섭다. 여자 출연진들의

nowdo.tistory.com

 

 

 

 

 

▶모태솔로 옥순 논란?

광수가 그토록 목매던 그녀 옥순의 논란이 불거졌다. 

수려한 외모로 남성 출연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옥순.


옥순은 모태솔로가 아니다.
제작진의 실수일까? 의도된 캐릭터인가

사전 인터뷰에서도 자신은 연애경험이 있다고 밝혔고 여름에서 가을까지 이어졌다고 한다. 옥순은 확실히 모태솔로가 아니다.


나는solo 제작진 여러분 장사 이렇게 할겁니까?

 

 

 

 

 

 

▶모태솔로 영자를 울린 나쁜 남자는 누구냐?

모태솔로 번지에서 갑자기 울음 소리가 북받쳤다. 

무엇이 그녀를 이토록 슬프게 엉엉 울게 했을까. 

 


누가 영자를 울렸나?
슬펐다. 영자를 울게 만드는 나쁜 남자 누구냐?


영호였다. 첫인상 때부터 줄곧 마음에 있었던 남자로 영호를 점찍었다. 그런데 영호는 시작부터 현숙에게 마음을 직진하고 있어서, 기회를 못보고 있었다.


드디어 그녀에게 기회가 왔다.
현숙은 영철을 선택했고, 영자는 영호와 선택하면서 서로 다른 상대와 데이틀 할 수 기회가 있었다.


영자는 너무 기뻤다.
데이트 전부터 옷맵시를 가다듬고 몇번이나 거울을 보는 등 날아갈듯이 기쁜 모습을 보였다. 매너 있는 영호의 리드로 데이트 장소를 향해 코너링을 돌 때 슬며시 엷은 미소를 머금은 영자. 너무 귀여웠다.


모든 것은 순조롭게 풀려나갔다.
팥빙수와 아이스커피 그리고 에어컨 때문에 두 사람은 추위를 느꼈다.


이 때 역사적인 가디건 사건이 벌어진다.
차에서 뭔가를 가져온다고 떠났다. 그리고 그가 가지고 돌아온 것은 '가디건'이었다. 세상에 영자가 추울까봐 가디건으로 따뜻하게 감싸주려는 영호의 배려였다. 상남자였다. 진짜 남자가 봐도 멋있는 행동이었다.


영자는 여기서 뿅갔다. 반해버렸다.
영호를 향한 호감이 급상승한다.


마지막 결정타가 있었다.
영호는 현숙과 더 이야기 해봐야 알 것 같다는 모호한 답변을 해 버리면서 영자의 기대감에 휘발유를 부어버렸다. 세상에.....


그런데 영호의 말과는 다르게 그 남자의 마음속에는 현숙 뿐이었다. 현숙과 밤 늦게 데이트를 즐기는 영호를 보며 그만 웃음을 터뜨려 버린다.


아 슬프다.
너무 잔혹한 러브스토리 동화였다.
누가 그녀를 울리는가? 너무 가녀린 마음을 간직한 그녀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무엇일까?

 

 

 


영자는 예전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린다.
자신이 잘 해줬는데 남자는 여력이 없다고 하면서 거절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오열한다.

 

 

 

▶아주 단순하고 소박한 사랑을 꿈꾼 영자


사랑은 언제나 순수하고 아름답다.

사랑이란 멀리 있지 않고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녀가 바라는 것은 그냥 산책같은 하면서 커피 마시면서 함께 애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원했던 그녀.

순진하고 아름다운 순수한 마음을 간직한 그녀 영자.
그대의 바램이 모태솔로 나는솔로 12기에서는 이뤄지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전국에 있는 멋있는 청춘들이 당신의 매력에 빠져 반드시 연락을 해 줄 것입니다.

 

 

 

 

 

▶우리 잠깐 결혼했어요. 결혼 역할 놀이 시작과 끝

연예인 우리 결혼했어요가 아니다.

일반인 우리 결혼했어요가 돌아왔다.

그것도 모태솔로에게 주어진 특명이었다. 

 


모태솔로 다음이야기 예고편 반전 결말 예상


신혼부부 놀이가 돌아왔다.
우리 결혼했어요! 후속편이다.

진짜 진짜 모태솔로에게 별 것 다 시킨다.
벌써부터 콘텐츠광부가  오글거린다. 어떡해??


영수가 고백한다. 

혹시 나에게 한번 기회를 줄 수 있을까?

 

누가 누구에게 갈까?
남자의 선택이다.
남자 출연자 각자가 마음에 둔 여자 출연자에게 가서 "네가 내 아내였으면 좋겠다" 고 고백하는 게임이다.


세상에 저 멘트를 모태솔로에게 시킨 제작진 너무 한 것 아닌가.....정말 힘들겠다. 영수 어떡해??
이번에 온갖 고민을 안고 가는 영수에게 멘탈이 나갈 것인가? 궁금하다.

 

 

▶영호와 현숙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까? 반전 결말 커플 예상

 

영호는 언제나 직진이었다. 

왜 그녀가 그렇게도 좋은 것일까?

사랑의 콩깎지가 단단하게 씌운 남자의 모습은 아무도 말릴 수 없다. 


영호가 방문 곳에는 58000%는 현숙이다.
이대로 사랑 굳히기인가!!!


영자가 마음에 걸리지만 영호와 현숙이 최종 커플이 될 것 같다.
이쯤에서 반전 결말을 예상해 본다.
영호와 현숙, 영수와 옥순이 최종커플이 되면서 마지막 결말은 2커플이 탄생 될 것 같다.


다음 화에서 최종 커플의 윤곽이 잡힐 듯 하다.
다음주가 너무 기다려진다.

 

 

 

 

 

마지막 결론 및 요약
모태솔로 특집이라 나는솔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과연 우리의 사랑이 저렇게 서툴지 않을까. 그속에서 순수함이 너무 잘 느껴진다. 
어쩌면 모태솔로라 더 애틋하고 사랑스럽다. 우리는 모두 모태솔로였다. 
▶밝은 미소 뒤 고전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현숙 ▶모태솔로 옥순 논란? ▶모태솔로 영자를 울린 나쁜 남자는 누구냐? ▶아주 단순하고 소박한 사랑을 꿈꾼 영자 ▶우리 잠깐 결혼했어요. 결혼 역할 놀이 시작과 끝 ▶영호와 현숙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까? 반전 결말 커플 예상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solo 모태솔로 특집 결말예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촬영장소) 가장 솔로다운 모태솔로를 찾아라 12기에서 쏟아지는 눈빛이 매섭다. 여자 출연진들의

nowdo.tistory.com

 

 

 

 

좋알람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원작 남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타잔 메기 재규어 팅커벨

좋알람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남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원작 (타잔 메기 재규어 팅커벨 안새로이 꽃사슴 ) 목차 ▶시청률을 끌기 위해 너무 과한 것 아닌가? 연애예능 부작용 ▶좋아하면

nowdo.tistory.com

 

 

 

 

좋알람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여자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촬영지 ( 줄리엣 구미호 백장미

좋알람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여자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촬여지 ( 줄리엣 구미호 백장미 여왕벌 자스민 차차 ) 그야말로 데이팅 연예 프로그램 전성시대다 영자의 전성시대는 가고 일반인

nowdo.tistory.com

 

 

 

솔로지옥2 역대급 스펙 미스코리아 여자출연자 이나딘x이소이x최서진x신슬기x박세정x 직업 인스

솔로지옥2 역대급 스펙 미스코리아 여자출연자 이나딘x이소이x최서진x신슬기x박세정x 직업 인스타 나이 (ft.몇부작) 이보다 더 역대급 출연진을 일찍이 없었다. 가장 강력한 솔로지옥이 돌아왔다

nowdo.tistory.com

 

 

 

 

결혼에 진심 권조이 130억 연봉? 인스타 김동욱 (ft.일타강사 310억원 통장잔고)

결혼하고 싶은사람? 결혼에 진심인 사람 손! 결혼이 2023년 최고의 화두다. 과연 올해는 결혼 할 수 있을까? 목차 ▶결혼의 조건은 무엇일까? 경제력, 성격, 학력 ▶대입 입시문화의 판세가 변했다

nowdo.tistory.com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까지 한 방에 정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까지 한 방에 정리 나도 모르게 숨어 있는 카드포인트가 있는 것 아시나요? 이제는 나의 숨겨진 돈을 모두 모아서 계좌입금 받으세요 목차 ▶이제는

nowdo.tistory.com

 

 

 

 

더 글로리 박연진 이 구역의 악녀는 나야 임지연 나이 키 몸무게 과거얼굴 프로필 출연작 (ft.인

더 글로리 박연진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임지연 나이 키 몸무게 과거얼굴 프로필 출연작 (ft.인스타)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임지연. 더 글로리 박연진으로 인생작 만들고 충무로 러

nowdo.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월 2000원에 즐기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인상? 나만몰랐나 아르헨티나에서 터키로 우회방법 정리 (ft.월2000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인상? 나만몰랐나 아르헨티나에서 터키로 우회방법 정리 (ft.월2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인상하겠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6일 전에 이런 공지를 한다는 것이

nowdo.tistory.com

 

 

 

2023년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71가지 총 정리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71가지 총 정리 2023년 사상 최악의 불황이 닥쳐온다고 합니다. 불안한 미래 돈을 벌 수 있을 때 한 푼이라도 더 벌어나야 할 시기! 목차 ▶사상최악의 경제악화에 투잡, 부

nowdo.tistory.com

 

 

 

세계3차대전 예언한 알로이스, 인도소년+노스트라다무스+바바반가 핵전쟁 현실화 언제?(ft.러시

세계3차대전 예언한 알로이스, 인도소년+노스트라다무스+바바반가 핵전쟁 현실화 언제?(ft.러시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벌써 1년 남짓 긴 전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끔찍한 전

nowd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