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연애가궁금해!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촬영장소)

마인드튼튼 2023. 1. 7. 00:18
반응형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나는솔로solo12기 예상치못한 여자 직업 키 인스타 나이 옥순 현숙 영자 순자 정숙 영숙 (ft.여주 촬영장소)

 

가장 솔로다운 모태솔로를 찾아라

12기에서 쏟아지는 눈빛이 매섭다. 여자 출연진들의 모태솔라고 맞는지 질문을 던지는 사람이 늘어난고 있다.

 

 

목차
▶여자 직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자기소개
▶나의 첫사랑이 되어줘 12시 첫 데이트 선택의 주인공은?
▶나는솔로 12기 숙소 촬영장소는?
- 결론 및 요약 정리 

 

 

 

 

슈룹 세자 병명 혈허궐 vs 빈혈 vs 혈우병 뜻과 유래 한번에 정리 (ft. 원인+증상)

 

최고 시청률 드라마 2022년 TOP10,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1위는?

 

세계3차대전 예언한 알로이스,노스트라다무스 핵전쟁 언제?

 

속보!! 뭐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고? 미래 유망주식 어디야

 

 

 

 

 

 

▶여자 직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자기소개 

 

사상 최초의 모태솔로 특집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도대체 어떤 직업을 갖고 있는지 학력은, 나이, 키는 얼마인지

왜 연예를 못했는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일어나고 있다. 

 

그들은 왜 연애를 하지 못하고 모태솔로로 지냈어야했을까?

 

 

 

▶정숙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정숙


나이 35세 1988년생

직업 웹디자이너 호텔 근무 중


특징 정말 솔직한 성격으로 거짓말을 못한다고 함.

세상에 종갓집 맏며니르기 꿈이라고 한다. 요즈음도 이런 여성이 있다니 놀랍습니다.

소개팅을 많이 했는데 키가 큰 남자를 선호하는데 아직 못 만났다고 한다.

키가 크면 얼굴이 안되었거나, 조건이 마음이 안 든 것은 아닌지....

그러면 왜 키가 큰 영철과 상철을 첫 데이트 선택을 안했는지 앞뒤가 맞지 않음


현재 거주지는 서울 마포구, 고향은 대구라고 함

남자 나이차는 위로 4살, 아래는 2살까지 제한을 두고 있음


취미가 또 등산이란다. 진짜 액티비티에 본심.

매년 한라상 등정을 한다는데 놀랍다. 아직 나는 못가봤는데....반성 중.


남자 이상형, 하얀원숭이 상을 좋아한다고 함. 뭘까? 귀여운 스타일을 원하나?

방금전에는 키가 큰 남자를 찾고 있다고 했는데....아리송.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순자



▶순자 



나이 1992년생 31세

직업 애니메이션 작가 판교it밸리 근무, 작품은 오르골이 대표작

특징 차분하고 다부빈 성격으로 모태솔로 확률이 큼

이상형 남자

- 자신이 본받을 수 있는 분으로 존경할만한 남자

- 비흡연이면 좋겠고, 음주도 조금만 했으면 한다.

- 영화를 좋아하고, 책도 좋아해서 글쓰는 것이 취미라고 함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현숙



▶현숙



나이 1991년생으로 32세

직업 뮤지컬 배우(왠지 미소가 아름다웠음), 중앙대학교 성악과 졸업, 대표 작품 루나틱


특징 세상에 아직도 이런 분이 혼전순결주의. 대단하다고 생각함. 혼후관계주의자라는 말도 처음 들어봄

방송에 나와서 이런 이야기 진짜 하기 힘든데 이분 뭔가 주관이 아주 뚜렷한 분이 확실함


남자 이상형 밝고 선한 모습의 남자로 자신의 뜻을 잘 존중해줄 수 있는 남자.

손은 잡아도 될까? 아~ 어렵다.


서울에서 거주하면서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면서 작품이 없을 때는 피아노강사로 활동 중

코로나 시국에 연극, 뮤지컬 작품이 줄줄이 공연 취소가 되었다고 생각하니 울컥함.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순자



▶순자



나이 1994년생 29세

직업 용인시에서 공공기관에서 서비스 담당 근무


특징 진짜 웃음이 이쁜 여성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지수고 높은 편임.

세상에 뽀뽀까지 했으며 여자가 먼저 고백을 했는데 차였다는 황당한 사건.

세상이 어떤 놈이야? 이정도면 모태솔로 아니지 않나?


등산을 무지 좋아하는 여성으로서 100개 명산 중 20개 산을 등정 함.

명산깨기라고 하는데 정말 멋져 보임.


평소에는 웃음이 가득한 사람이지만, 연애는 신중해야 된다고 생각해서 힘이 너무 들어감.

남자와 사귀면 1년은 사귀면서 사계절을 모두 함께 지내고 싶어함


이상형 남자, 함께 산을 등산할 수 있는 건강한 신체의 남자를 선호함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옥순



▶옥순



나이 1994년생으로 29세

직업 경기대학교 졸업 후 서울대학교 환경조경학과 대학원 졸업함

특징 남자들이 어마어마하게 대시를 많이 했다고 함.

그런데 자신이 모두 쳐냈다고 인터뷰할 때 헉~ 모태솔로 아니잖아!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듬


2023년부터 미래의 선생님을 꿈꾸며 임용고시에 돌입.

작년까지는 주택관련된 연구를 빅데이터로 초고령사회의 변화를 연구하는 학생이었음


취미가 주짓수란다. 남자 한, 둘 그냥 보내버릴 정도의 괴력의 소유자일까?

게임을 엄청 좋아하는 것 같은 롤, 베틀그라운드, 오버워치까지 하는 것을 보면

맨날 게임만 하는 것 아님?


남자 이상형은 알아갈수록 색깔이 달라지는 사람이라니..너무 애매모호한 답변으로

남자들을 혼란시키게 만듬. 구체적인 이상형이 없는 것을 보면 자신이 어떤 타입의

남자를 좋아하는지 잘 모르는 것 같음.

나이차가 10살 정도까지 괜찮다는데 솔직히 믿음이 안 감.

 

 

 

나는솔로solo12기 여자 직업  영숙

 

▶영숙



나이 1993생으로 30세

직업 전남도자기 공예 인력양성소 센터장 두둥(필리핀에서 국제경제학 전공 졸업)


특징 : 어릴적에 필리핀으로 이민을 가서 영어와 필리핀어를 동시에 구사 가능함

어머니의 권유로 성악을 조금했고, 취미로 패러글라이딩과 클라이밍이라니

12기 여성출연자들 정말 액티비티에 진심임.


현재 거주지는 전라남도 여수시이며 장거래 연애를 선호함. 본인은 도자기 센터를 운영하기에  너무 바빠서 시간이 없다고 함

연애 준비가 안된 것 같은데...


좋아하는 남성상, 본인을 잘 이끌어주는 남성을 원함.



 

 

 

 

 

 

▶나의 첫사랑이 되어줘 12시 첫 데이트 선택의 주인공은?

 

자기소개 끝나고 나면 바로 본심을 알아가는 것이다. 

도대체 여자들의 진자 마음은 무엇일까?

그들이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첫데이트 선택 그래서 중요하다. 

 

이제 남자, 여자 출연자달의 직업이 모두 공개된 상태에서

첫인상 선택이 달라지려나? 아니면 직진으로 계속 가게 되는 것일까?

 


드디어 나는solo12기 여성출연자의 직업, 나이, 거주지, 남자이상형이 밝혀지면서 본격적인 짝 찾기에 돌입했다.


이번 12번지를 보면서 남자 출연자들은 누가봐도 모태솔로가 맞아 보였다. 그런뎌 여자출연진들에게 물음표(?)가 던져졌다. 진짜 모태솔로 맞아? 라는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제작진들 이렇게까지 해 가면 장사를 하냐? 따져 묻고 싶었다. 그런데 방송 예능이니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모태솔로 여자가 전국민이 다 모든 프로그램에 나와서 "나는 모태솔로 입니다"라고 고백하기는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도 더 찾아야하지 않았을까? 특히 옥순, 순자, 정숙은 사귀거나 데이트를 많이 해보았다고 해서 의안이 벙벙했다.


자기 소개가 끝나고 즉각적으로 바로 여자들이 호감 가는 솔로남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첫 데이트 선택이 진행됐다. 제일 궁금한 시간이었다.


여자들의 속마음을 그대로 알 수 있는 방향이이서 첫 데이트 선택이 정말 중요하다. 여기서 운명이 갈리기도 한다.


12기의 멘트장인으로 떠오른 영호는 무려 3표, 몰표를 받았다. 현숙, 정숙, 순자은 나란히 영호를 택했다.

정숙이 의외였다. 자기 이상형은 키큰 남자라고 했는데, 키작은 영호를 택한 이유는 뭐지?


옥순은 광수를 선택했다. “어제부터 표현을 많이 해주셔서 어떤 분인지 궁금하다” 광수의 작전이 성공한 것일까? 울듯이 기뻐하는 광수가 귀엽더라.


영자는 영수, 영숙은 영식을 선택했다.


안타깝게도 영철과 상철은 0표를 받아 짜장면 고독 정식이 확정됐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콘텐츠광부는 개인적으로 상철과 영철이 너무 좋은 사람들 같다. 왜 여성들은 이런 진국의 남자들을 몰라주는 것일까?

 

사귀게 되면 진짜 잘해줄 수 있는 상남자들이 바로 영철과 상철이 아닐까?


 영철은 “속상했다. 내가 너무 부족하고 내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있다는 걸 깨달았다.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면 전진하자고 했는데 또 백스텝을 밟는 것 같다” 자신에게 속상함을 그대로 토로하였다.


영철 당신은 괜찮은 남자입니다. 이제 시작이니 너무 자포자기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이 나는솔로의 매력이니깐요.



 

 

 

 

▶나는솔로 12기 숙소 촬영장소는?

 

지금까지 오면서 가장 좋은 숙소라고 칭찬일색이다.

나는솔로제작진이 드디어 숙소에 투자를 하기로 했는 것일까?

촬영지 너무 이쁘다고 어디냐고 지금 난리다. 

촬영장소 및 찰영지는 아름다운 남한강이 평온하게 흐르는 여주.
여주에서 유명한 천년 고찰 신륵사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12기 여성 및 남성 출연자들이 머문 숙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신륵사 근처 숙소라고 소문이 파다했다고 함

결국 네티즌 수사대가 출동하여 결국 숙소를 알아냈었습니다.

나는solo12 숙소 위치 장소는 스카이밸리cc의 가든하임펜션.  와우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기수들의 숙소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네비게이션에서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운촌길 209-10으로 찍고
즐거운 여행을 출발해 볼까?

 

 

 

마지막 결론 및 요약
나는solo12가 남자 여차 출연진 직업이 공개된 가운데, 첫인상 선택과 다른 이성을 선택하는 것이 속출하고 있다. 과연 마지막 최종선택은 어떻게 될지? 최종 몇커플이나 탄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여자 직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자기소개 ▶나의 첫사랑이 되어줘 12시 첫 데이트 선택의 주인공은? ▶나는솔로 12기 숙소 촬영장소는?
이번에 꼭 모태솔로 탈출하세요. 화이팅!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탈출법 여자 출연자 직업 공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나는solo12기 모태솔로특집 남자출연자 직업 공개되자... 수학강사, 프로레슬러, 목사아들까지 반

나는solo12기 모태솔로특집 남자출연자 직업 공개되자... 수학강사, 프로레슬러, 목사아들까지 반전 (ft.최종선택) 역대급 반전의 드라마를 쓰고 있는 나는솔로12기 남자출연자 직업이 공개되면서

nowdo.tistory.com

 

 

 

 

 

솔로지옥2 역대급 스펙 미스코리아 여자출연자 이나딘x이소이x최서진x신슬기x박세정x 직업 인스

솔로지옥2 역대급 스펙 미스코리아 여자출연자 이나딘x이소이x최서진x신슬기x박세정x 직업 인스타 나이 (ft.몇부작) 이보다 더 역대급 출연진을 일찍이 없었다. 가장 강력한 솔로지옥이 돌아왔다

nowdo.tistory.com

 

 

 

 

 

남자도 오선생이 왔다는 거짓 연기를 한다고? 이게 뭐야?

남자도 오선생이 왔다는 거짓 연기를 한다고? 이게 뭐야? 남성이 오선생을 연기한다는 것 알고계셨나요? 정말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오늘 콘텐츠광부에서 그 비밀을 파헤쳐 보겠

nowdo.tistory.com

 

 

 



반응형